|8561|2 느티나무 확실한 정보
Qna
    대한민국 밤하늘 | 원정리 느티나무 은하수
  • 사진을 담으면서 평소 때는 논 한가운데 커다랗게 서 있는 느티나무가 인상적이어서 아침 안개와 벼의... ^^ 16-35 F4L 렌즈로 담아본 원정리 느티나무 별궤적 사람들이 너무 많아 은하수 사진도 수줍고 어둡게...
  • 나무도마/빵도마/치즈도마/원목도마) 느티나무도마
  • 느티나무도마 판매완료 된 이후에도 꾸준히 문의가 많은 느티나무 도마예요 :) 같은 나무라도 결이나 색감이 모두 다르니,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도마입니다- 사이즈 총길이 53 폭 14~18 손잡이길이 11...
  • 또다시!! 남양주에 있는 느티나무쌈밥집 이예요~~ㅎㅎ
  • 제가 남양주를 너무 좋아하나봐요 ㅋㅋ곰아줌칼국수에 이어 얼마 멀지않은곳에 위치한!느티나무쌈밥집을 소개합니당~~ 느티나무쌈밥집 정면모습입니다사람들이 많았었죠~서울에서 멀리 떨어져있어도손님이...
  • 동대문 느티나무 설렁탕 떡갈비 201604
  • 끝내줘요 우리의 밥상 동대문을 잘 걸어다닐 수 있게 해 준 한 상차림 조금 탄 부분이 있지만 개의치 않고 잘 먹었다. 좀 자주 오는 단골들은 메뉴에 없는 음식도 시켜 드시는 듯! #동대문 #설렁탕 #떡갈비 #느티나무
  • 부론면 법천사지 느티나무-2
  • 오랜만에 법천사지 느티나무를 다시 만났습니다. 이번에는 ''지광국사 현묘탑비''가 있는 언덕에서... 느티나무는 나이를 먹으면 잎이 작아집니다. 잎의 크기를 보니 아직도 새로운 가지를 계속 뻗어내고...
블로그
    느티나무 지판과 청화 다완
  • 느티나무 지판과 청화 다완입니다 잘 그려진 청화 그림이 좋아서 구입한 다완과 차게치 일지... 두께 3센티 넓이 길이 20센티 x 30t센티 정도되는 느티나무 지판 입니다 목리가 깔끔하고 화려하지만 보관...
  • 창동 느티나무시공 인조나무 조화나무
  • 오늘의 포스팅은 창동에 위치한 하늘 땅지기 라는 닭요리 전문점입니다 인조나무 조화나무 느티나무 이곳에서는 사장님께서 풍성한 느티나무 보다는 간지스타일로 하기를 원하시더라구요 요즘은 간지...
  • 100살도 더 먹은 느티나무
  • 가을에 낙엽 질 시간이 되면 온 마을은 느티나무 이파리에게 정복되어 어디서든 느티나무의 손바닥같은 갈색잎이 보이곤했었다. 저 나무 바로 옆에서 살기를 11년. 치기어린 그 젊은 날의 나를 지켜보았을...
  • 조화나무 인조 인테리어 느티나무
  • 조화나무 인조 인테리어 서산카페 느티나무시공 서산 느티나무 시공 요기는 수원 하루카페입니다 조화나무를 조경과같이 카페뒤 공간에 연출한 작품입니다 인테리어를 통해 여러종류와 모양으로 잘 정돈되면서...
  • 천연기념물 제478호 장성 단전리 느티나무
  • 장성 단전리 느티나무는 두 번째 찾아가는 것입니다. 첫 번째는 다 늦은 가을에 왔는데 잎이 다 지고 없었죠. 이번에는 잎이 무성할 때 찾아간 건데(5월 13일) 하늘빛이 좋아서 다행이었습니다. 사진을 찍고...
뉴스 브리핑
    진천맛집 진천민물매운탕 진천토종닭볶음탕 느티나무
  • 진천맛집 진천토종닭볶음탕 느티나무집 다녀왔어요^^ 지난주말 고향인 진천에 모임이 있어... 진천맛집 느티나무집 저흰 오후 4시쯤 방문해 사람이 분비지 않은 시간에 미리 예약을 잡고 방문했어요 진천맛집인...
  • 시원한 느티나무 그늘 아래~사과나무펜션 6월이야기 올립니다^^
  • 시원한 느티나무 그늘아래~사과나무페션 6월 둘 째주 이야기 올립니다~ 지난 5월 돌풍때 기와장이 많이... 사과도 느티나무 그늘이 좋은지 한 동안 이곳에서 끔적도 하지 잠을 잤답니다 잠에서 깬 사과는 어느새...
  • 멀리 떠나는 느티나무 볼펜
  • 볼펜은 느티나무로 고르시고, 샤프는 제게 골라 주시라고... . . . 충북 영동에 계신 해성조경님께 구입했던, 느티나무중에 하나를 골라서 정제단합니다.. . . 이 조그만 하나의 나무에서, 몇가지 색이 나오는지.......
  • 한택식물원 주변 맛집 느티나무 안성맞춤 한방민물장어
  • 한택식물원 주변 맛집 느티나무 안성맞춤 한방민물장어 한택식물원 주변 맛집 느티나무 안성맞춤 한방민물장어 여행하면서 맛있는거 먹는것도 큰 기쁨이겠죠!!! 이쁜카페하애 발견하고 구경갔다가 맞은편...
  • 서울근교나들이 남양주 느티나무집 쌈밥 먹으러 다녀왔어요
  • 서울근교나들이 남양주 느티나무집 쌈밥 먹으러 다녀왔어요 다산생태공원을 둘러보고 나서 가는데... 똑또기가 미리 알아두고 찾은 느티나무집 처음에 다른 나무집을 갔다가 쌈밥이 없는걸 보고 뒤돌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