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4154|2 다마스렌트 확실한 정보
Qna
    기아자동차 k7 k5 장기렌트 가격=12월 구매혜택 최저가 특별샷☆
  • 올란도, 다마스, 라보), 르노삼성장기렌트(SM3네오, SM5노바, SM7노바, QM3, QM5), 쌍용장기렌트(티볼리, 렉스턴W, 코란도C, 투리스모),등이 있는대요~ 이번 연말 판매왕의 특별한 견적서가 기다리고 있으니 여러모로 편리한...
  • 사고기록
  • 새벽 운행중에 고가도로 언덕길에서 건너편 다마스 차량이 살짝 미끄러지면서 중앙분리대(약 25㎝ 가량의... 전손으로 렌트 10일간만 인정(일부 파손시 수리기간 30일까지 사용인정) 제 구아니가 10년 11월에 나온 11년형...
  • 오늘 세벙 사진 투척이예요 ㅎㅎ
  • 컥 티구안만 16대가 ㅋㅋㅋ 그외 다마스 한대 마티즈 한대 양카골프 한대 렌트그랜져가 왔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오랫만에 육수좀 뽑았어요 ㅎㅎ
  • 신도모드는 마방과 물디벞이 효율적입니다
  • 클라렌트 : 물방의 50% 무시 + 물디벞 계수 1.35(추정) 우측(이름 까먹음) : 마방 그대로 적용됨 + 마디벞 계수 1... (물론 체력이 우선이니 부족하면 마디벞도 상관없습니다) (가레스, 엘, 정돚아, 다마스, 염토르, 멸가희 등등)
  • 스리 하타마스 (1+1) 윈저타워 렌트 내놉합니다.
  • 지어진지 얼마안된 건물이라 깨끗하며, 바로 앞이 플라자 다마스라는 오피스 및 상점가가 몰려있어 살기에 매우 편안한 지역입니다. 15층 유닛이며, 한달에 RM 1800입니다. ***-***-****
블로그
    혹시 같이 미니모토 타러 서킷 가실분 있을까요?(가게되면 언제가 좋으신지도 적어주세요)
  • (실력은 뭐 최하위입니다만;) 좀 제대로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 이번에 다마스를 한대 구입했습니다 ㅎㅎ... 바이크 렌트비용 이런건 안 받습니다. 서킷에서 주행을 하시려면 기본적으로 수트, 부츠, 롱글러브, 풀페이스...
  • 주차중 다른차량이 덮친 사고..
  • GPS없는모델입니다) ☞ 영상촬영일: 2011.12.20 오전 10시 ☞ 영상촬영장소:대구 서구 이현동 ☞ 영상개요: 회사 출근후 주차 해둔 제 차량을 다마스와 포터가 1차 추돌사고 나고 2차로 제차를 추돌했네요... ㅠㅠ 처리는 렌트...
  • 쉐보레 3월 차량 가격표입니다.
  • 가격표 : 다마스/라보 쉐보레 장기렌트 및 리스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자동차 리스 견적 비교 사이트보다 더 빠르고 저렴하게고객님께 맞는 상품과 프로그램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이삭오토리스로...
  • 가딩세르퐁에서 시내 가는법
  • 우리나라 다마스 버스 개조한 앙곳 타시고 몰에 앙곳 못대게 해서 저멀리 내려줍니다 품위 떨어진다구... 차렌트하세요 운짱 포함 8시간 이만 오천원기름값 7천 -만원 같은 거리래도 운짱이 담배값 필요 하면 기름값이...
  • 10월 장기렌트 차량별 특판할인율정보★
  • 렌트야 카페 회원님들 안녕하세요~!!이번달은 할인율이 좀 늦었습니다.국산차량도 할인율... 스파크 ★★★다마스 ★★아베오 ★★트렉스 ★★크루즈 ★★★크루즈5 ★★★말리부 ★★알페온...
뉴스 브리핑
    급] 다마스 렌트 구합니다 !!! 한달 40만원드립니다!!!
  • 벼룩시장(중고), 판매중, 가격 2,323원, 안전거래 미사용, 다마스, 신용상 문제없고요 필요서류 원하시면 전체 다드립니다 한 5개월정도 렌트할 예정입니다 전화주시면 고맙겠습니다ㅜㅜ ***-****-**** 입니다 이 판매가격이...
  • 마포용달이사>용산용달이사>서대문용달이사>동대문원룸이사 비용 포자이사 이삿짐센터
  • 서대문구 이사센터 이사업체 이삿짐센터 용산이사짐센터 전문기업입니다.마포구 다마스이사 라보이사 1톤... 용달렌트 대여 임대비용 가정집이사 이사 주말이사 손없는날이사 요금은 같습니다.마포 용달서비스 용산용달...
  • 대구에서 장비 이동용 다마스or승합차 단기렌트 원합니다.
  • 대구에서 다마스,승합차 단기렌트 원합니다. 일반 렌트업체보다는 좀 싸게 빌리길 원합니다. 학생 단편영화 제작시에 사용 할 것이며, 대구->충북영동까지만 이동합니다. 우선 예상 사용 날은. 10월 18,25,11월1일에 각...
  • 다마스 렌트카~~!
  • 현대캐피탈 장기렌트~ 차종: 다마스 5인승 DLX 색상: 청색 년식: 2008년 5월식 보증금: 0% 초기비용없음 월렌트료: 316.030 보험 정비 부가세 포함가격 옵션: 에어콘, 파워 윈도우. 다마스는 찾으시는 분은 많은데...
  • 봉고 리스 트럭 최저가 여기서 보여드립니다
  • 당연히 봉고 리스 뿐만이 아니라 다마스 라보 등 작은 화물차 및 트럭에 대해서도 리스가 가능합니다.바로... 또한 렌트와는 다르게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니 기본 품위유지까지 지킬수 있고요 꼭 봉고 리스가 아니여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