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8130|2 미소야 확실한 정보
Qna
    [미소야정관점] 생선초밥 + 알밥 + 미니우동
  • 정관미소야는 테이크아웃도 되지만 퀵써비스로도 배달이 되는 곳이기도 하구요.. 좀 특이한 점은... [정관 미소야] 생선초밥 + 냉모밀소바 http://blog.naver.com/webmaster73/220299186448 생선초밥 + 하레카츠 세트...
  • 망원동 미소야 돈카츠김치나베우동 맛있어요
  • 그래서 오늘은 먹는걸 올려봅니당망원동에 돈가스정식집~ 미소야에 다녀왔는데요?... 저는 나중에 이것도 먹어볼려구요치킨마요는 어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것같아요미소야는 메뉴가 많아서 정말 굿굿! 이것이...
  • 행신동 가라뫼 미소야에서 간단히 한 끼~
  • 행신동 가라뫼에 있는 미소야~ 최근에 새로 리모델링을 하였는데요, 아주 깔끔하니 좋아요..ㅎㅎ 식당은 뭐니 뭐니 해도 깔끔해야죠..!! 아이들이랑 간단히 저녁 먹을 때 자주 오는 곳이기도 해요. 미소야서정점...
  • 율량동미소야메뉴 엄청 다양해요 레드냉모밀추천
  • 미소야 다녀왔어용 초밥부터 돈까스까지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! 매번 미소야 갈때마다 뭐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해용 미소야메뉴!! 도시락으로도 판매해요! 어디갈때 도시락으로 포장해가도 좋을거 같아용...
  • 미소야 카츠모밀 알밥 정식
  • 외식 한끼 정도는 해줘야 하기에 ㅋ 외출했다 들어오는길에 미소야에 들려 ... 뭘 먹어야할지 고민고민하다 미소야 베스트메뉴만 구성되어 있다는 카츠모밀 알밥정식 먹었어요... 음.... 결론은 다 맛볼 수 있어서...
블로그
    청주 율량2지구 미소야 알밥정식 +_+
  • 점심으로 미소야에 가서 알밥정식을 먹었다.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었는데 구성이 알차서 시킴! 굿쟙 알밥 + 우동 + 초밥4개! 이렇게 해서 얼마였지 8천원인가 8천5백원 이었던 것 같음.두 가격 중 하나임!...
  • (강남역맛집) 미소야 너무 맛있는 돈카츠야끼우동과 그리고...
  • 안녕하세요 시미입니다 ㅎㅎ 강남역은 맛집이 많은데 그 중 오늘은 돈까스가 유명한 미소야를... 맛이였어요~ 미소야 갈때마다 한번은 꼭 먹는 우동이에요 ㅎㅎ 이건 치킨데리야끼벤토 생각보다 저는 별로였던.....
  • 미소야 메뉴 제일맘에드는 돈카츠김치우동전골!
  • 날이 참 더워졌어요.그래서일까 잠이 더 밀려오는 오후~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는지요?저는 동네에 미소야라는 일식돈가스집이 있어서찾아가게되었어요~평소에도 얼큰한걸 좋아하다보니 뭘 먹을까 미소야...
  • 애오개맛집 : 미소야
  • 미소야 배달시켜먹기로함!! 내가 하지 않은 밥은 모두모두 다 맛있엉♡ 내가 시킨 로스까스 정식 8500원... 난 대식가니까^^ 둘이 두개 메뉴시켜 배부르게 먹었으니 양도 괜찮은 듯!ㅋㅋㅋ 미소야 아현점...
  • 대구맛집 - 침산동 맛집 간단하게 한끼 식사하기에 좋은 미소야
  • 대구맛집 - 침산동 맛집 간단하게 한끼 식사하기에 좋은 미소야 드디어 오픈했어요~ ^^원래 침산동에 미소야가 있었는데 이전한다고 한동안 문 안 열었었거든요~그런데! 침산동 로뎀플러스 상가에 미소야가...
뉴스 브리핑
    오랜만에 미소야에서 돈까스 먹었어요
  • 싶어서 미소야에 갔어요 한결같이 오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음식점이예요^^ 미소야라는 브랜드가 13년이나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돈까스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카츠...
  • 고속터미널역 맛집 미소야 후식 빽다방
  • 고속터미널역 맛집 미소야 후식 빽다방 퇴근 후~ 고터에서 쇼핑하다가 급 초밥이 땡겨서 들어간 미소야!노원 미소야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ㅋㅋㅋ고민없이 거침없이 들어갔어요ㅎㅎㅎㅎㅎ 미소야...
  • 미소야 -옛날식 달콤한 로스카츠 : 진정한 돈가스의 맛!
  • 점심으로 미소야에서 옛날식 달콤한 로스카츠먹었어요~>< 미소야는 돈가스와 우동으로 이미 유명하죠!?~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가스 전문점중에 하나랍니당! 괜히 유명한게 아니쥬~><친근하고 익숙한 미소야내부...
  • 수원시청역 밥집 : 미소야에서 생선까스 먹었어요^<^
  • 미소야 수원시청점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23-2 이오스오피스텔 105호 상세보기 수원시청역 밥집 : 미소야에서 생선까스 먹었어요 수원시청역에 동생하고 밥먹으려고 찾아봤는데 밥집이 얼마 없더라구여...
  • 웨돔 돈가스맛집,웨돔점심,돈가스맛있는집 웨돔미소야,미소야...
  • 같이 공유해드릴려구요~ 주로 웨돔에가서 밥을 많이먹는데 요새들어 저희도 자주가는집중에하나에요~ 웨돔 2층에있는 미소야인데요~전경사진은 없지만 오며가며 많이들 보셨을거에요! 저는 미소야에서 특히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