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8795|2 운전연수 확실한 정보
Qna
    안산운전연수 도로연수 NO1 "이지"
  • 안산운전연수 도로연수 No1 "이지" 잇님들 안녕하세요시야 좁은 저를 가르치시느라 애쓰신 강사님께..저는 88년도에 보통 1종 면허를 취득했는데그때 당시 가뜩이나 도로 위치도 모르는 길치였고차를 모는 건...
  • 자동차운전연수 미즈스쿨 강력추천합니다!
  • 그래서 자동차운전연수 를 한번 받아보고자.. 알아보았는데요!자동차운전연수는 미즈스쿨이 그렇게 좋다는 소리를듣고!바로 미즈스쿨이 어떤곳인지 알아보았답니다~!!알아보니 가격도 저렴한것같구 ㅎㅎ 해서...
  • 방문운전연수 저l이에서~
  • 방문운전연수 저l이에서~ 항상블록에 들어오면날씨 타령이엇는데 오늘은 방문운전연수이야기부터 해볼까합니다.역시...
  • 인천운전연수 성숙해졌어요
  • 저는 운전이 늘지가 않았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노력을 안한게 가장 큰 원인이었던것 같아요 출퇴근이 너무힘들어 운전을 배우려고 인천운전연수 알아보던중에 최근에 직장후배가 인천운전연수 로 배웠다며...
  • 운전연수 자동차 보조브레이크 윙브레이크 어때?
  • 운전연수 자동차 보조브레이크 윙브레이크 어때? 본격적인 휴가철도 앞두고 있어서 면허를 가진 분이라면 자동차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려고 준비를 한다죠.하지만, 운전면허를 딴 초보자나 면허는 있지만...
블로그
    관악 서초운전연수 전문가와함께!
  • 서초운전연수 관악운전연수미즈스쿨에서 신청하고! 전문강사님께 서초운전연수 받아서극복하게되었답니다!! 운전연수 받기전에는 겁도나고그랬는데상담해주시는분 부터 강사님까지 정말...
  • 방문운전연수 받고 올여름 휴가는 직접 운전!
  • 방문운전연수 받고 올여름 휴가는 직접 운전! 장롱면허로 지낸지 얼마나 된건지 ㅋㅋ이젠 운전대를 잡기 무섭더라구요...ㅜ.ㅜ근데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운전할 일이 생길거 같아방문운전연수를 받기로 했어요!...
  • 분당운전연수 부딪쳐보자
  • 분당운전연수 부딪쳐보자! 요즘 날씨가 여름 못지 않네요~앞으로 더 더워질 텐데 앞으로가 걱정이네요ㅠㅠ다행히 생각지도 못한 삼촌이 쓰시던차가 하나 들어와서 저도 이제부터는 대중교통 말고 차로...
  • 방문운전연수 시작이반이다
  • 방문운전연수 시작이반이다 얼마전 차끌고 마트갔다오다 사고날뻔했어요 ㅠㅠ 뒤에 차도 넘 세게달리고 저는 또 초보이고 해서~ 크게 날뻔했는데,, 아슬아슬하게 피했네요!! 그이후로 도저히 운전을...
  • 방문운전연수 내가 이렇게 운전을 하게 될줄이야~
  • 방문운전연수 내가 이렇게 운전을 하게 될줄이야~ 그동안 겨울엔춥다고 미뤘었고 여름엔 덥다고 미뤘던 방문운전연수 받았어요~ 면허딴지는 꽤오래되었지만 운전은 남친차로 고작 몇번해본게 끝이네요ㅠ...
뉴스 브리핑
    인천운전연수 - 초보탈출기♬
  • 인천운전연수 - 초보탈출기!!! 저는 면허를 딴지 몇년이 훨씬 지났지만...아직도 운전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어요ㅠㅠ그도 그럴듯이 운전할 기회도 별로 없었던 데다가갑자기 운전하려고 하니 덜컥! 겁이 나서...
  • 광주운전연수 도로연수 편하게했어요
  • 광주운전연수 도로연수 편하게했어요 면허딴지 어느덧,, 3년ㅋㅋㅋ 문제는 끌지를 못하구 있어요 ㅠㅠ 남친한테 알려달라고 하고 연습해봤는데,, 대판 싸웠네요!! 역시 이런건 남친한테 배우는게 아니에요!!...
  • 안산 안양운전연수 강사님께감동❤️
  • 안산 안양운전연수 강사님께감동❤️ 나이를 계속 먹다 보니까 올해는 차좀 끌고싶더라구요!! 언니한테 물려받은 똥차는 있는데 ㅋㅋㅋㅋ 문제는 핸들을 잡아도 주행을 잘 못해요 ㅠㅠ 빨리 여행다니고...
  • 종로 중구 강북운전연수 즐거운 도로연수
  • 종로 중구 강북운전연수 즐거운 도로연수 방금전 아이 학원에 데려다 주고 오는길인데 날씨가 한여름이에요 들어오자마자 에어컨부터 틀었어요.. 얼마전에 종로운전연수 중구운전연수 강북운전연수...
  • 방문운전연수 하루빨리 시작하자 XD
  • 방문운전연수 하루빨리 시작하자 XD 운전대를 잡기만 하면 부들부들..ㅠㅠ 너무 무서워서 출발도 못하고 있어서 남자친구가 놀리더라구요ㅠ.ㅠ운전면허 딴지 오래됬으면서 아직도 운전 무서워한다그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