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849|2 일산가구단지 확실한 정보
Qna
    일산가구단지 넓고싸고크다!!
  • 지금까지 크게 못느꼈는데 이번에 새로 이사하면서 보니 쇼파랑 식탁이 많이 헐었더라구요.하긴..첫 신혼생활때부터 함께 했으니 벌써8년이 넘었네요ㅠ시간참빨라요;;암튼 그래서 이번기회에 일산가구단지...
  • 일산가구단지 신뢰있는 고급소파
  • 일산가구단지 신뢰있는 고급소파! 안녕하세요, 오늘은 일산가구단지 근처에서 정말 정직하게 소파를 판매하는 곳을 소개할까 해요! 제가 직접 다녀온 곳이고, 소파 하나하나를 앉아보고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할...
  • 일산가구단지 직.수.입♥
  • 일산가구단지 직.수.입♥ 잇님들 안녕하세요! 아 어제 강원도 다녀왔는데 날씨 너~무 좋았어요! 구름이 많이 낀다더니 구름한점 안보이고 푸르른 하늘만 보여서 나이스였네요^^ 오늘은 좋.은.정.보를 좀 드리고자...
  • 일산가구단지 ♥가구역전!
  • 일산가구단지 ♥가구역전! 최근 결혼이 힘들 것이다 또는 그래도 할 것이다라는두 가지 분류로 나누어져 행복한 결혼을 선택하시는 분도 그렇기 않은분도 있습니다. 우선 오늘은 가구를...
  • 일산가구단지~ 내 취향저격 !! 맞춤제작 대박
  • 일산가구단지 맞춤제작! 할인도 대박! 오늘도 가구정보 들고 왔어요 : ) 벌써 2년째 이사를 계획하다 엎어진 오쓰리는 계속해서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아요~ 요즘 친정에 내려와있는데 친정이 이 아파트...
블로그
    일산가구단지 만나보세욤
  • 일산가구단지 만나보세욤 이번에 이사를 가게되면서 가구를 새로하게됐는데,,,가격부담이 꽤 많이 되더라구요,오래된 가구들이 많아서 소파, 침대,, 기타 등등살게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됐는데 때마침저희가...
  • 일산가구단지 쉬엄쉬엄~
  • 일산가구단지 쉬엄쉬엄~ 하시는 게 건강상 좋고 스트레스도 덜 받고 확실히 더 좋다고 생각! 이렇게 좋은 날 집에서 빈둥빈둥 노시는 것 보다는 일산가구단지를 한번 다녀와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을 해요....
  • 일산가구단지 박리다매로 운영하는 국내 최초 가구할인매장
  • 일산가구단지 박리다매로 운영하는 국내 최초 가구할인매장 작년부터 방만들어 달라는 우리집 막내동생의 성화에 못이겨 저번주에 온가족이 창고로 쓰던 방을 대청소하고 짐옮기고 아주 고생고생을 했네요...
  • 일산가구단지 즐거운준비기간!
  • 일산가구단지 즐거운준비기간! 안녕하세요. 오늘부터 정말 무더운 날씨가 시작되는 듯합니다. 아직 5월 밖에 되지 않았는데 초여름 같은 날씨가 보인다니.. 좋은 건지? 나쁜 건지 ? 모르겠는데요. 오늘은...
  • 일산가구단지 확실한비교평가!
  • 일산가구단지 확실한비교평가! 지난주는 정말 너무 더웠던 한주갔아요.이번주에는 비소식도 있고 더위도 지난주만큼은아니라고 하는데요. 이번한주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랄께요^^5월에는 여기저기에서...
뉴스 브리핑
    일산가구단지 현명하게
  • 일산가구단지 현명하게 요즘엔 뭐든 실속있고 현명한게 최고인것 같아요귀찮아도..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고 구매해야 하는데전 지금껏... 귀차니즘 때문에..^^ 뭐든 그냥 대충하고 알아보지도 않고 ~ 그렇게...
  • 일산가구할인매장 4인용소파추천 / 일산가구단지 훼미리침대
  • 일산가구할인매장 4인용소파추천 일산가구단지 훼미리침대 직영공장운영 일산김학수갤러리! 입주가구 공동구매 통 큰 세일전 ♡ 60~20% 특가세일 ♡ 신혼가구/이사가구 알아보시는 분들께 드리는 꿀팁!...
  • 일산가구단지4인소파 / 고양가구3단지가죽침대 구경오세요^^
  • 일산가구단지4인소파 고양가구3단지가죽침대 구경오세요^^ 내 마음에 쏙 드는 맞춤가구 제작까지 가능한 일산가구단지 "김학수갤러리" 원하는 가구사진만 가지고 오셔도 원하시는 가구그대로 재현이 가능한...
  • 일산가구단지 땡잡았어요
  • ㅋㅋ 같이 가자고해서 따라나섰습니당~ 가구매장은 많은데 저희는 돌고 돌아 가장 마음에 든 일산가구단지 체바디자인 이곳을 발견하고 방문했어용 ^^ 이곳은~ 후기도 정말 좋고! 일산가구단지 에서는 평이 아주...
  • 일산가구단지 완벽하게준비!!!
  • 이번에 저 시집가요~~~~>.<이제 슬슬 가구를 들여놓으려고 하는데요,아무래도 신혼집이다 보니 이쁘게 꾸미고싶은 욕망이 있기때매신중히 고를수밖에 없더라구요ㅠㅠ그러다가 알게된 일산가구단지!어쩜 이렇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