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2510|2 제주도요트투어 확실한 정보
Qna
    제주도 여행코스 및 맛집추천 부탁합니다~
  • 연로하신 부모님과 제주도 중문단지 신라호텔에 4박5일 투숙합니다. 여행코스좀 부탁드려요. 처음가는 것은... 선상낚시나 요트투어도 한번 해보고 싶은데... 올레길도 무릎이 나프셔서 많이 못 걸으실것 같은데... 좀 어렵네요....
  • 제주도3박4일코스 부탁해요.
  • 살아있다/샹그릴라요트투어 여미지 식물원/소인국 테마파크/세계제주도 박물관/용눈이 오름/해녀박물관/미로공원/제주 유리의성 주말이 끼어서 복잡한건 알지만 이왕이면 최대한 사람이없는쪽부터 시작해서 코스좀 짜주세요. 숙소와...
  • 제주도여행 일정좀 도와주세요~
  • 아이와 가는 제주도 첫여행이라 일정을 잘 짜서 알차게 놀고싶네여~ㅎㅎ 일정을 어떻게 잡아야할지 ㅠㅠ 고민고민... 요트투어, 퍼시픽돌고래쇼, 쇠소깍, 천지연폭포두 보고싶구요~ 음..서커스도 보려고합니다. 중문쪽 맛집도...
  • 제주도여행코스 도와주세요
  • 제주도여행 계획하고있는데 코스좀 도와주세요 제주도에 10월7일10시15분도착해서 10월10일17시30분에... 샹그릴라요트투어(사전예약) - 퍼시픽랜드 - 점심(돌하르방밀면) - 서귀포잠수함(사전예약) - 휴애리 (감귤체험) - 저녁 식사 후...
  • 2박3일제주도일정부탁드려요...ㅜㅜ
  • 부모님 제주도보내드리는거에요 처음가는거라 제가동선이며식당이며다짜드려야할것같아서혼자알아보다도저히... 그랑블루요트투어(6일1시20분예약.1시간소요.중문해수욕장쪽.),비바제트(6일2시30분예약),신비의도로이구요 에코랜드...
블로그
    제주도 꼭 가봐야할 곳
  • 제주도 명소 좀 알려주세요 세계항공우주박물관 주소: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218 전화 : 064-800-2000 휴일... 비자림과 만장굴등의 마을 김녕에 럭셔리 슈퍼요트 투어를 시작으로 한국 요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간다....
  • 제주도 3박4일 여행일정좀 짜주세요ㅠㅠ
  • 무료관람 할수있는 곳과 해안도로 위주로 제주도 한바퀴 돌 예정인데요 좋은 자연명소를 추천해주세요ㅠㅜ... 비자림과 만장굴등의 마을 김녕에 럭셔리 슈퍼요트 투어를 시작으로 한국 요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간다....
  •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좀 짜주세요
  • 알려주시고요 제주도하면 생각나는 음식!!! 흑돼지구이의 숨은강자~ 제주공항에서 7분거리!! 바닷가에 위치해있고... 그랑블루요트투어 -> 천지연폭포&새연교 3일>> 아쿠아플라넷 -> 개똥이네동물농장 이렇게 2박3일 일정을...
  • 제주도 2박3일 코스 추천해주세요~(내공있음)
  • 부모님끼리 3팀~ 총 6분이 여행하시는데요 제주도 여행 추천 코스 좀 부탁드립니다. 첫날 오전 10시에 도착해서 셋째날 오후 4시까지 관광이 가능합니다. 김녕요트투어, 세리월드승마, 제주서커스월드 위에 세가지 체험은 꼭 넣어주세요...
  •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 근처 숙박
  • 5월 29일 저녁에 제주도 여행갈계획입니다. 5섯살 딸아이랑 부부 갑니다 . 그런데 바다 근처 저렴하고 괜찮은 펜션... 퍼시픽요트투어, 서귀포 잠수함&유람선, 대유랜드_라이플사격 - 동부권 : 제주레포츠랜드,제주바다체험장,김녕요트투어...
뉴스 브리핑
   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좀 추천해주세요~~
  • 공항에서 서쪽으로-하귀 해안도로 드라이브-제주 돌마을 공원[제주 속에 제주.vj 특공대 방영]-신창리 해안도로[풍차]... 퍼시픽요트투어, 서귀포 잠수함&유람선, 대유랜드_라이플사격 - 동부권 : 제주바다체험장,김녕요트투어...
  • 제주도 여행코스
  • 친구들4명에서제주도다녀올려는데 3박4일 여행코스추천쫌요 인당30만원정도요(비행기.숙박.식사)합쳐서... 비자림과 만장굴등의 마을 김녕에 럭셔리 슈퍼요트 투어를 시작으로 한국 요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간다. 30년...
  • 제주도 2박 3일 여행 이동 경로 조언 좀 부탁드려요....
  • 제주도 여행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께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. 내공은 있는 것 모두 쏠께요^^ 우선 숙소는... 가고 싶은 곳은 1순위(여긴 꼭 가보고 싶어요^^) 서귀포 유람선, 요트투어 샹그릴라 올레 10길(오래 걷지 않고 잠깐만)...
  • 제주도요트투어 타보려고 하는데요
  • 근데 여기 가면 제주도요트투어는 꼭 하고 오라는데 제주도요트투어를 알아보니까 가격도 비싸고 어떤게 괜찮은건지 잘 모르겠어요.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이런거 잘 모르는데 친구들한테 물어보기도 창피하네요.ㅠ 제주도에서...
  • 2박3일 제주도 여행 알차게 보내는 방법
  • 공항에서 서쪽으로-하귀 해안도로 드라이브-제주 돌마을 공원[제주 속에 제주.vj 특공대 방영]-신창리 해안도로[풍차]... (플레이케이팝,샹그릴라 요트투어 / 뷔페, 카오카오 뷔페, 초콜릿랜드,테디베어뮤지엄,퍼시픽랜드,천제연폭포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