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6708|2 화장솜 확실한 정보
Qna
    화장솜을 사용 하면 좋은점
  • 남자 스킨 사용시 화장솜을 사용하면 좋다고 해서 사용 해볼까 하는데. 몇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. 화장솜을 사용하면 스킨양이 손으로... 그리고 어떤 점에서 좋은지 (장,단점) 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ㅎ 화장솜을...
  • 화장솜 가격 질
  • 팩에 사용할 로드샵 화장솜을 찾고 있는데요 로드샵 화장솜 가격과 질을 다 알려주세요. 하나가 아닌 여러개... 근데 요곤 정말 좋더라구요 !!걍 암거나 쓰세여 에뛰드나 이런데도 다 똑가튼데 가격만 다름 ㅎㅎ 더샘화장솜추천드려...
  • 화장솜에 미스트 뿌려서 사용해도 되나요???
  • 제목그대로입니다 화장솜에 스프레이형식으로된 스킨이나 미스트제품을 화장솜에 뿌려서 사용해도 되나요? 촉촉히... 공병에담아 뿌리는 스프레이라면 상관없지만 화장솜에 기체 충전식 스프레이를 사용하는건 미스트가 낭비될뿐더러...
  • 스킨....화장솜..
  • 스킨을 바를때 화장솜으로 바르는게 있고 그냥 손으로 바로 바르는 스킨이 있는데 어떤 차이 인가요? 물처럼 된 스킨은 화장솜에 젤리처럼 된것은 그냥 손으로 바르면 되나요? 화장솜으로 바르라고 되있는 제품은 보통 각질제거기능이...
  • 로드샵 화장솜,면봉 추천
  • 저는 학생이고 면봉이랑 화장솜 다 써서 주말에 살려고 하는데 화장솜을 사려는데 화장솜 뭐가 제일 좋아요? 면봉도 뭐가 제일 낫나요? 화장솜이랑 면봉은 딱히 좋다고 말 못하는게 거의 비슷한것 같아요 그런데 좋은걸 찾으신다면 돈을...
블로그
    화이트래빗 화장솜 차이
  • 화이트래빗화장솜이 되게 여러가지종류가있잖아요? 저는 메이크업지우는용도로는 거의... 편한사이즈의 화장솜은 둘중에 뭐가더나을까요? 식염수팩을 기준으로 골라주세요 안녕하세요~ 화이트래빗 화장솜 좋죠ㅠㅠ 일단 스킨케어용으로...
  • 스킨 화장솜
  • 스킨을 바르려는데 화장솜의 부들부들한면으로해야하나요 솜이아닌 뻣뻣(?)한면으로 바르나요?미샤꺼써요 얼굴에 바르실 때 무조건 부드러운 면으로 발라주세요~
  • 클렌징 후에 화장솜에 스킨 묻혀
  • 클렌징 후에 화장솜에 스킨을 묻혀서 얼굴을 닦아내면 노랗게 뭍어나옵니다. 제가 클렌징워터 후에 클렌징폼으로 2차세안까지 하는데도 뭍어나오는데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?? 클렌징을 하실때. 특히 클렌징폼을 하실때(또는 비누로...
  • 식염수팩 화장솜
  • 제가 식염수팩을 뒤늦게 알게되서 해볼려고 하는데요 화장솜 아무거나 써도 되는건가요??다이소 화장솜인데.. 아니면 몇겹화장솜을 써야되나요?? 화장솜은 기왕이면 피부에 자극이 덜한 것으로 쓰는게 좋아요 다이소 화장솜으로...
  • 화장솜 사용법 질문!
  • 제가 a클리어링 4단계 제품을샀는데요 스킨쓸때 화장솜으로 닦아내듯이 쓰라길래 걍 화장솜도 샀거든요 그래서 화장솜 쓸려고 스킨적신뒤에 맨드러운부분으로 닦아내듯이하면 볼한쪽 닦아내면 찢어지더라구요 이거원래그런건가요...
뉴스 브리핑
    클렌징을 할때 꼭 화장솜으로 닦아내야하나요?
  • 바르구요, 화장솜으로 닦아낸후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하잖아요.. 이때 닦아낼때 화장솜으로 꼭 닦아내야하나요? 그냥 휴지로 닦으면 피부가 손상되나요? 친구가 그냥 휴지로하면 손상된다구해서.. 답변좀... 전 클렌징 할때 화장솜말고...
  • 화장솜에 대해서..
  • 님들은 스킨 바를때 화장솜 사용하시나요? 화장솜을 직접 구입하시는지 아니면 어디서 샘플로 구해서 쓰시는지 궁금하네요.. 저는 화장솜을 돈주고 구입하기에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거든요. 완전 스킨타입의 토너는 코튼을 쓰시는게...
  • 강아지가 화장솜을먹었어요
  • 강아지 목욕시키다가 개가 화장솜을먹었는데 대변으로나올까요? 토하게하는 방법은없나요?ㅠㅠ 화장솜은 배변,똥으로 나옵니다. 걱정하지 마세요. 토하게... 어린강아지이거나 노령견일 경우에는 목에서 화장솜이 막히거나...
  • 화장솜에 대해서...
  • 스킨바를때 화장솜 쓰잖아요~ 제가 지금 망이 없는거 사용하고있는데요.... 패드가 있는 화장솜은 가격이 비싸서 피부 닦을 때 사용하는 분들 아니면 비추하는 제품입니다. 저도 패드 없는 화장솜을 이용합니다. 푹신푹신한 면으로...
  • 구체관절인형 메이크업 화장솜으로는 안지워지나요??
  • 리무버를 화장솜에 묻혀서 지우는데 안지워지더라구요... 되게 당황해서... 화장솜에 리무버를 묻혀서 하면 코팅제가 원래 지워지지않나요??... 사서 화장솜으로 직접 지우시면 될거에요 :) 잘 지우시고 예쁜 메이크업 하세요~~ +)) 그리고...